버티컬 마우스 추천 컴스(COMS) 사용후기

아마 저처럼 회사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는 분은거의 모든 시간을 컴퓨터 앞에 앉아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업무처리를 하리라 예상합니다. 아무래도 오랜 시간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면 손목이 저리거나 통증이 느껴지는데 어쩌면 사무직 근로자의 직업병이라고도 할 수 있는 손목 터널 증후근을 꽤 심각한 후유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평소 관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 그 첫번째 단계는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버티컬 마우스 추천 컴스(COMS) 사용후기

    결국 우리의 건강은 우리 스스로가 지켜야하는데사무직 회사원분들께 꼭 소개하고 싶은 기능성마우스가 있어서 오늘 포스팅을 진행할까 합니다. 오늘 리뷰할 마우스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컴퓨터·IT 주변기기 브랜드인 Coms(컴스)의 무선버티컬 마우스로 손목의 통증을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사용을 해보았을 때 가성비 좋고 나름대로 만족을 하였기 때문에 여러분들께도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편리한 연결방법

    무선 버티컬 마우스와 함께 제공되는 리시버를컴퓨터 본체 USB에 삽입하면 그 즉시 사용할 수있는데 무선이 주는 편리함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리시버는 최대 8m의 원거리에서도 사용 가능하며사용하지 않거나 휴대시 마우스 본체 안에 넣어서 수납을 할 수 있어 분실 및 파손의 위험이 적답니다. 작동을 위해선 AAA건전지를 사용하는데 미사용시 절전모드로 알아서 전환되기 때문에 꽤나 긴 배터리효율을 보여줘서 번거롭게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밀한 DPI 조절가능

    하나의 버튼으로 800/1200/1600 DPI 조절이 가능하고, DPI수치가 높을수록 빠른 마우스의 반응속도를 체감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가장 좋아하는 마우스의 감도로 조절해 쓰기 좋습니다. 확실히 버티컬 마우스를 직접 손으로 감쌌을 때 굉장히 편안하고 손목에 무리가 덜했으며, 빠르고 신속한 움직임이 가능해 작업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마우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하나로 보는 측면 사이드 버튼이 자리하고 있어서 빠른 화면전환/탭이동이 가능해 만족스러웠답니다.

     

     

    오래 쓰는 내구성

    비교적 오랜 기간 사용해도 오염되거나 변색의 염려가 없는 심플한 블랙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덕분에 호불호 없이 모두가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평소에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던 분은 적응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는데 저는 1시간정도 쓰다 보니 금새 적응 되어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3단계의 DPI설정이 가능한버튼이 마우스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필요할 때마다직접 마우스 커서의 속도와 감도 조절이 용이 했습니다. 더이상 장시간 마우스 사용으로 아파오는 손목통증을 참지 마시고 무선 버티컬 마우스로 바꿔나의 손목 건강은 물론 손목 터널 증후근으로부터벗어나 건강한 직장인 라이프를 즐기길 바랍니다.

     

     

     

    마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무선 버티컬 마우스는 일반 마우스와 달리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아 장시간의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고 편안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시간 마우스 사용시 손목 수근관 내 압력이 더해져 신경을 압박하고 통증을 유발하는데 버티컬 마우스는 좋은 해결책을 제시 한답니다. 컴퓨터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거나 손목에 지나친 무리를 가하면 결국 통증을 유발하는데 버티컬 마우스는 기울여 잡는 그립법 덕분에 일정한 자세로 마우스 사용이 가능하리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